공지사항 | 충남해바라기센터

정보마당

“ 당신의 얼굴에 환한 미소를 찾아드립니다 ”

공지사항

충남해바라기센터 직원(상담팀장, 간호사)채용 공고(완료)
작성자 : 관리자 조회 : 1,218 작성일 : 2023-07-19

충남해바라기센터에서 근무할 직원(상담법률지원팀장(주간), 간호사(교대))을 채용하고자 합니다.

 

1. 채용 계획

. 직군 및 인원

1) 상담법률지원팀장(주간) 0

2) 간호사(교대) 0

. 채용일정

1) 서류접수 : 2023.07.19() ~ 07.31() 24:00 (13일간)

2)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추후공지(개별통보)

3) 면접전형 일정 및 최종합격자 발표 : 서류 합격자 발표 후 진행

. 근무형태

1) 간호사 : 교대근무

2) 상담법률지원팀장 : 주간근무

. 근무기간 : 채용 시 ~ 2023.12.31.(추후 연장 가능)

. 자격요건 : 붙임자료 참조

 

붙임 1. 충남해바라기센터 직원 채용 공고문 1.

2.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각 1.

3. 경력사항세부내역서 양식 1.

4.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1. .

이전글 및 다음글
이전글 충남해바라기센터 직원 채용 계획 연장(안)―상담팀장, 간호사(완료)
다음글 해바라기 서포터즈 자원활동가 모집공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