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마당
“ 당신의 얼굴에 환한 미소를 찾아드립니다 ”
“ 당신의 얼굴에 환한 미소를 찾아드립니다 ”
충남해바라기센터에서 근무할 직원(상담법률지원팀장(주간), 간호사(교대))을 채용하고자 합니다.
1. 채용 계획
가. 직군 및 인원
1) 상담법률지원팀장(주간) 0명
2) 간호사(교대) 0명
나. 채용일정(연장공고)
1) 서류접수 : 2023.08.2(수) ~ 08.06(일) 24:00 (5일간)
2)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추후공지(개별통보)
3) 면접전형 일정 및 최종합격자 발표 : 서류 합격자 발표 후 진행
다. 근무형태
1) 간호사 : 교대근무
2) 상담법률지원팀장 : 주간근무
라. 근무기간 : 채용 시 ~ 2023.12.31.(추후 연장 가능)
마. 자격요건 : 붙임자료 참조
붙임
1. 충남해바라기센터 직원 채용 공고문 1부.
2.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 각 1부.
3. 경력사항세부내역서 양식 1부.
4.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1부. 끝.
(채용과 복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2023년 해바라기센터 사업안내를 참고바랍니다.)
이전글 | 충남해바라기센터 직원채용 공고(완료) |
---|---|
다음글 | 충남해바라기센터 직원(상담팀장, 간호사)채용 공고(완료) |